두꺼비마을신문과 함께 하는 좋은 이웃 #법률사무소 한비

친절한 법률 상담, 법률사무소 한비

☞위치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70번길 34 신성미소시티블루1 4층 408호(청주지방검찰청 정문)
☞홈페이지 blog.naver.com/rbs1901
☞대표번호 043-283-9970 
☞대표 변호사: 장광덕

청주지방검찰청 정문 앞 빌딩 4층에 위치한 '법률사무소 한비'. 법률사무소 이름은 한비자의 법치주의를 지향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청주지방검찰청 정문 앞 빌딩 4층에 위치한 '법률사무소 한비'. 법률사무소 이름은 한비자의 법치주의를 지향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청주지방검찰청 정문 바로 앞에 있는 신성미소시티블루 4층에 ‘법률사무소 한비’가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이름 '한비'는 한비자의 법치주의를 지향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대표 변호사인 장광덕 변호사는 두꺼비마을신문에 재능기부로 법률 칼럼을 기고하고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한비의 전신은 ‘장&윤 법률사무소’입니다. 그때 탐방 기사가 있으니 다음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 http://www.toadtown.net/news/articleView.html?idxno=5126

장광덕 변호사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다음 충북지방변호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http://www.cbbar.or.kr/pageManageView.php?pageIndex=lawyerInfo_list


‘법률사무소 한비’는 친절한 상담으로 유명합니다.
대표적인 태그로 #개인파산 #개인회생 #개인회생전문변호사 등을 태그로 제시하고 있네요.
하지만 법률사무소 한비는 민사법, 형사법, 이혼 등 다방면의 법률 자문과 변호를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