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쑝쑝돈까스’ 구자웅 대표(오른쪽)와 구 대표의 모친인 유옥상님이 두꺼비마을신문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현국
‘쑝쑝돈까스’ 구자웅 대표(오른쪽)와 구 대표의 모친인 유옥상님이 두꺼비마을신문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현국

 

가족과 외식을 하려고 하면 뭘 먹어야지 고민이 된다구요?
가족, 커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이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쑝쑝돈까스’, 자! 지금부터 ‘쑝쑝돈까스’ 맛 여행을 떠납니다.
쑝쑝돈까스는 8월 말 산남동 농협 사거 리에서 검찰청쪽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흰색으로 단장된 모습으로 손님을 기다 리고 있어요. 이곳 대표인 구자홍 사장은 “쑝쑝돈까스는 전국에 많은 가맹점이 있는 프랜차이점으로 청주에서는 1호점으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구 사장은 매일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것을 기본원칙으로 철저한 위생과 친절한 미소로 고객들이 만족하여 다시 찾아올 수 있는 점포로 인정받기 위해 끊 임없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힙니다.

‘쑝쑝돈까스’는 체인점이지만 구자웅 사장이 직접 요리를 한다.구 사장이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를 내어놓고 있다. ⓒ조현국
‘쑝쑝돈까스’는 체인점이지만 구자웅 사장이 직접 요리를 한다.구 사장이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를 내어놓고 있다. ⓒ조현국

 

주 메뉴인 돈까스는 1등급 등심 브랜드육 연지 숙성한 고소한 고기에 첨가물이 적게 들어간 빵튀김을 입힌 후 일본식 전통 우유식 튀김기로 튀겨 내어 훨씬 깊이 있는 맛이 있다고 합니다. 돈까스의 종류도 몇 가지 있으며, 파스타도 소비자의 다양한 메뉴선택이 가능하도록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떢볶이는 물론이고 시즌메뉴인 메밀국수, 우동 등이 있고 기름기가 느끼하다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매콤한 쫄면도 있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더 먹고 싶을 때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 새우튀김, 치즈볼 등 입맛대로 시킬 수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메뉴는 레스토랑에서나 먹을 수 있는 고퀄리티의 제대로 된 음식을 만원의 행복으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곳을 찾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쑝쑝돈까스’ 오픈한 것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두꺼비마을신문이 상점을 소개함으로써 맛있고 가성비 좋은 음식을 고객들은 먹을 수 있고, 나아가 서는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선도적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을기자단도 신입 점포라 맛이 없으면 소개하고 욕을 먹을 수 있어 ‘쑝쑝돈까스’ 를 찾아 각각 다른 세트메뉴 2종류를 시켜서 5명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다. 포만감을 느끼며 먹은 음식값이 4만원도 안되었다. 역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았다. 음식점안의 다른 고객들의 반응도 살펴보니 맛있다! 맛있다! 모두 반응이 좋았다. 그래서 이 점포를 소개해도 좋다는 판단이 되었다.
고객들의 좋은 칭찬이 오래오래 갈 수있도록 음식 맛있게 만들어 주시고 대박 나세요! ‘쑝쑝돈까스’ 추천합니다.
한번 맛 보세요~~

 

•쑝쑝돈까스 청주산남점 <포장·배달 가능>
•문의 : 043-285-5300
•오픈시간 : 매일 11:00 ~ 21:00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70번길 18 뉴월드프라자 102호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