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남오너즈 탁구동호회 혜원복지관 방문

지난 2월 21일 오전 산남동 상가번영회 탁구동호회 회원들은 혜원복지관 탁구장에서 복지관 이용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호회 회원들은 작년에 봤던 친구들과는 서로를 반가워하며 인사하고, 올해 처음 참여하는 친구들과는 새로운 만남에 설렘 속에서 탁구 연습을 진행했다.

 

일미칼국수의 ‘사랑의 점심나누기’

산남오너즈 회원들은 지난 2월 15일에 일미보감 칼국수에서 혜원복지관 이용자를 초청하여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안종진 일미보감칼국수 사장님은 지난 1월 30일 산남동 관내 17개 경로당 어르신 초청 점심 나누기에 음식을 제공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음식 나눔을 실천하여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받았다.

 

장관식 복싱GYM 매주 금요일 구룡산 캠페인

장관식 복싱GYM(관장 장관식)은 매주 금요일 아침8시 산남동 푸르지오후문 등산로에서 시작한다고 SNS에서 밝혔다. 구룡산 일대를 돌며 산불 캠페인 및 불법쓰레기 감시를 한다는 것이다. 동참할 분들은 장관식 복싱GYM(전화: 010-9197-4436)으로 하면 된다.

 

‘아노참치’가 ‘사조참치’로 영업 재개

마을신문 회원 상가인 아노참치(대표 김홍춘)가 기존에 없던 무한리필 메뉴를 보강하여 ‘사조참치’로 간판을 바꿔 달고 영업을 재개했다.

 

넷째 주 수요일은 상점가 청소하는 날(일명 ‘클린데이’)

산남동 상가번영회 산남오너즈 환경정화위원회(위원장 윤청재) 회원들은 매월 넷째 주수요일에 모여 동네 상가 일대를 청소한다. 이들은 지난 1월 30일에 교육지원청 인근의 상가 일대를 청소했으며, 비가 내리는 2월 27일에도 우비를 입고 청소에 나섰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