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시 산남동, 직능단체 신년하례 및 녹색생활 실천결의 대회 개최 -

 




청주시 산남동 주민센터(동장 서강덕)는 1월 3일 건강한 녹색마을 조성을 기치로 관내 12개 단체가 모두 모여 임진년 새해를 힘차게 출발할 것을 다짐하는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동 캐치프레이즈인 ‘희망과 미래를 열어가는 산남동’을 만들어 가기 위해 민․관의 의지를 결집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8개 직능단체원과 산남동 아파트 입주자 대표 등 4개 일반단체원등 100여명이 모여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산남동을 이끌고 가는 직능단체원은 임진년 새해를 맞아 서로 덕담을 나누며, 우리 모두의 화합과 우정을 다짐하고 산남동 발전을 위해 올 한 해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하면서 신년 축배와 떡 케익 컷팅식을 가졌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모든 직능단체원은 가정 및 직장에서 녹색생활을 적극 실천하고 이러한 녹색생활 실천운동이 지역사회 전반을 확산될 수 있도록 결의를 다짐하는 ‘건강한 녹색마을 조성을 위한 녹색생활 실천 결의’를 함께하여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서강덕 산남동장은 “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산남동이 飛龍乘雲의 기세로 녹색수도 청주의 초석을 다져 청주 발전의 선봉으로 역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