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마트경영포럼, 어버이날맞이 후원

 

(사)스마트경영포럼(회장 김해수)은 8일(월) 어버이날을 맞아 12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청주서원노인복지관(관장 유길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200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해수 회장은 “국가와 가족을 위해 젊음을 바친 어르신들이 있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되었다”며 “어버이날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포럼 회원들과 함께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충북지사, 
청주서원노인복지관에 후원 전달.

한국주택금융공사 충북지사(지사장 정용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노인 복지증진을 위해 16일(화) 50만원 상당의 농산품을 청주서원노인복지관(관장 유길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20여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정용준 충북지사장은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기원한다”며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길준 관장은 “서원구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에게 한국주택금융공사 충북지사 임직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주택금융공사 충북지사는 2009년부터 지역 내 복지향상을 위해 매년 명절, 가정의 달, 겨울나기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