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남부신협 신임 산남지점장 인사말

이장국 상임이사(좌)와 이상경 지점장(우)
이장국 상임이사(좌)와 이상경 지점장(우)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청주남부신협에 2009년도에 입사하여 산남지점에서 신입사원으로 첫발을 떼었고, 본점 여신팀 및 가마지점 여신전략팀에서 경력을 쌓고,  2022년도 1월부로 저의 고향과 같은 산남지점에 지점장으로 발령을 받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우선, 코로나 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이겨내시느라 고생하셨으며 앞으로는 가정에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산남동에 소식을 알리는 두꺼비마을신문을 통하여 조합원님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을 무한한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은행대면거래의 축소로 인하여 많은 은행들이 지점을 폐쇄하고 휴대폰 어플 및 인터넷을 통한 비대면 거래를 확대하여 전처럼 고객님들이 은행업무가 필요할 때 따뜻하게 맞이해 드리는 창구 및 고객응대서비스라는 이미지가 금융업에서 많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 청주남부신협 산남지점 일동은 항상 주민의 소리에 늘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퀄리티와 만족도의 고객응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협중앙회 및 청주남부신협 본점이 추구하는 경영이념 및 전략을 바탕으로 주민여러분에게 신뢰와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열정으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지나가시다가 차 한 잔 생각나시면 편안한 마음으로 지점에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