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서원구 가마힐데스하임아파트(대표회장 한영석)는 지난 7일 층간 소음을 주제로 한 ‘제1회 힐데스하임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층간소음 민원이 늘어남에 따라 입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층간소음을 주제로 그림그리기 대회를 추진해 층간소음의 피해를 알리고 입주민들의 협조를 구하기 위해 개최했다.

참여대상은 유치원부, 초등저학년부 초등고학년부로 구분해 실시했고, 수상 작은 액자로 제작해 커뮤니티센터와 관리사무소 복도에 전시해 층간소음 줄이기 홍보를 할 예정이다.

100여명의 가족들이 행사에 참가해 어린이들은 각자의 그림솜씨를 뽐냈으며 대회 준비를 위해 가족들과 대화를 하고, 책을 보며 준비를 했다. 대회에 참석한 한 어린이는 “나도 많이 뛰면서 논다”고 반성을 하며 “앞으로는 층간소음이 나지 않게 더 조심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영석 입주자대표회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돼 야외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참석해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층간소음으로 발생하는 입주민들의 분쟁과 불편민원이 줄어들고 서로가 배려하는 살기 좋은 명품 가마힐데스하임아파트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수상자 명단 - ·

대상 △구도연(유치부) △안지윤(초등 저) △안려욱(초등 고) ·최우수상 △곽민서 △윤서연 △김연우 ·우수상 △문서빈 △고선민 △고지후 △조하민 △박시연 △최재용 ·장려상 △장윤진 △조윤슬 △박건율 △남유승 △이서연 △장예은 △김연서 △윤종호 △황윤하

초등고학년 대상 안려욱
초등고학년 대상 안려욱
유치원부 대상 구도연
유치원부 대상 구도연
초등 저학년 대상  안지윤
초등 저학년 대상  안지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