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 시의원 당선자에게 바란다.

 

 

먼저 이번 6.2 지방선거에서 우리마을 시의원 당선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선의 기쁨은 잠시 이제부터는 산남동의 현안문제에 직접 부딪치고 과연 정말로 시급한 과제가 무엇인가를 걱정하고 연구하며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여야 할 것입니다. 예산을 세우고 집행함에 있어 산남동 두꺼비마을을 위해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할 것이며, 그저 자리만 차지하는 경우는 절대 있어서는 안 되겠죠.

의회에서는 개인 생각보다 전문성을 요구할 때가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결코 뒤지지 않도록 열심히 공부하시고 또한 연구하셔서 제시한 안건들은 정확히 짚으시고 예산이 단 한푼이라도 헛되게 낭비되지 않도록 정말로 필요한 부분에 사용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살기 좋은 우리 산남동을 꿈꾸며 누구보다도 산남동 발전을 희망하는 한 사람으로써 아첨과 인기 관리가 아닌 능력으로 인정받고 사랑받는 시의원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생활환경에서 주민들과는 함께 하고 약속을 지킬 줄 아는 책임감 있는 시의원이 되어 주십시오. 시민을 위한 제도와 조례를 만들어 주십시오. 잘못된 시정은 그냥 넘어가지 말고 깊은 관심과 노력으로 감시자가 되어 주십시오. 진정으로 주민들을 위해 사무를 처리하고 시님들의 재산을 지켜 주십시오. 세 분 의원님의 눈과 귀에, 그리고 두 손에 산남동의 미래가 있고 비전이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유경수(산남두꺼비생태마을 주민협의회 실행위원)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