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남․분평 도․시의원 당선자 초청 간담회 개최


산남동(동장 남승환)은 11일 6․2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민선5기 산남․분평 도․시의원 당선자와 직능단체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 현안사업 협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는 도․시의원 당선자와 주민자치위원장 등 8개 직능단체장이 함께 참석하여 산남동 기본현황과 2010년 주요업무 추진상황을 보고받고 당선자와 직능단체장들과의 자유로운 대화로 이루어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도․시의원 당선자들은 처음으로 의정활동을 하는 것이기에 산남동 직능단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는 한편, 지역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약속하였다.

이광구 통장협의회장은 “ 도․시의원 당선자와 산남동 직능단체장들이 함께 모여서 대화를 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남승환 산남동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평소 지역발전을 위해 생각하고 있었던 사항을 도․시의원 당선자께 미리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던 것 같아 참 인상적이다.”라고 이야기를 했다.

남승환 산남동장은 “ 감담회에 참석하여 주신 도․시의원 당선자와 각 직능단체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이렇게 지역발전을 위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대화의 장을 종종 마련하여 살기좋은 산남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힘찬 다짐을 하였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