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청주산남점’

     
     

 산남동의 뉴 페이스 ‘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가 지난 8월에 오픈했어요.
더 이상 유목민처럼 이 동네 저 동네 유랑하지 않아도 밝고 쾌적한 공간에서 공부에 매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민아 대표님은 산남동 인구수 대비 도서관 시설이 조금 아쉬운 면도 있고, 명절이나 휴일, 또는 조금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픈 올빼미족들에겐 사실상 불모지(?)였던바,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산남동에 스터디 카페 오픈을 결심하셨다고 합니다.

‘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의 가장 큰 장점 이자 특징은 24시간 무인 키호스트와 안전한 보안 시스템 구축, 공기청정과 청결에 특히나 신경을 쓰고 쾌적한 공간 유지를 위해 공들인 마음이 공간 곳곳에서 느껴졌습니다. 셀프요금제로 운영되는 컴퓨터와 프린터, 간단한 간식이 준비된 셀프 바와 핸드폰충 전기와 무릎담요까지, 내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세심하게 준비된 공간이 보기 좋았습니다. 지정석과 프리석의 구분도 특이 했구요, 칸막이가 있는 곳과 없는 곳이 있어서 취향껏 원하는 분위기에서 ‘열공’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매력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한 개뿐이라 더욱 소중한 스터디 룸은 전화 예약하셔야 하는데 최대 6인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1시간에 6천원, 2시간에 12,000 원으로 그룹회의나 스터디, 오전 시간에는 프랑스자수나, 퀼트, 뜨개모임도 가능하다고 하니 모일 공간이 없으실 때 전화예약하 시고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