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기념 ‘서원 청춘의 봄(春)’ 개최

청주서원노인복지관(관장 서대석/운영법인 서원학원)은 8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관내 어르신 등 지역주민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충북MBC어 린이합창단의 흥겨운 합창 공연으로 시작해 1부에서는 내빈들의 축사와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이벤트,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되었다.
2부에서는 지난 예선전을 통해 본선에 오른 열두 팀의 흥겨운 노래자랑과 풍물공 연, 푸짐한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해 어르신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 였다.
청주서원노인복지관은 “모든 어버이의 거룩한 사랑해 대해 진심으로 경의와 감사를 드리며, 우리 지역 어르신들이 편안한 노후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주서원노인복지관에는
‘청춘극장’이 있다!

청주서원노인복지관(관장 서대석)은 5월 16일 이용회원들의 문화향유를 위하여 ‘청춘극장’을 개장하였다. 이날 청춘극장은 영화 ‘장수상회’로약 50여명의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을 알렸으며, 매월 3째주 목요일마다 중·장년세대가 즐겨보던 추억영화, 노년기를 소재로 한 따뜻한 영화 등 관내 어르신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영화를 준비할 예정이다.
서대석 관장은 ”청춘극장을 통해 어르신이 관내에서 다양한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청춘극장 영화는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