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3일 현재. 1차적으로 마을신문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스티커 드리고 기념사진 촬영. 후원 기념촬영은 다음 호에도 계속 이어집니다. ※정정: 에피소프 호프 사장님 성함은 '김경하'님으로 정정합니다.>

 주민과 주민을 이어주는 신문, 두꺼비마을신문이 173호부터 산남동 인근의 힐데스하임 아파트(입주자대표회장 안선자)에도 가가호호 배포됩니다. 힐데스하임 아파트는 산남부영 사랑으로 아파트에서 이마트 가는 길에 있는 아파트로 산남동과 인접해있지만 행정구역상 남이면에 속하며, 전체 988 세대에 달하는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마을신문은 지난 171호부 터 분평계룡리슈빌(입주자대표회장 우성석)에도 마을신문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마을신문은 총 7,000부가 발행됩니다. 
 한편 마을신문 거치대를 산남동주민센터, 청주서원 노인복지관, 두꺼비생태문화관에 비치하여 주민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마을신문을 볼 수 있도록 조치해 놓았습니다. 마을신문 거치대가 더 많이 확보되는대로 더 많은 기관과 상가에 비치해놓을 예정입니다. 

 두꺼비마을신문은 현재 비영리법인인 사회적협동조합 두꺼비마을에서 발행하고 있어 보다 많은 후원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후원 문의는 070-4112-3429로 연락주십시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