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청주 시내버스 하차태그 경품 이벤트 올 10월부터 내년 9월 30일까지 이어질 예정···

청주시내버스 공동관리위원회와 교통카드 발행사인 ㈜마이비가 10월부터 내년 9월 말까지 '청주 시내버스 하차태그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이는 청주시의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로, 시내버스에서 선·후불 교통카드로 하차태그를 하고 내린 이용객들 중 추첨을 통해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연간 3천만원 상당의 충전된 캐시비 교통카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하차태그를 많이 한 이용객들은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승차와 환승태그는 제외하고 하차태그만 참여 가능하다.

‘청주 시내버스 하차태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캐시비 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당첨자는 매월 11일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공지되며 매월 21일부터 30일 사이에 청주시내버 공동관리위원회 사무실(동부종점지 주차장 내)에서 받을 수 있다. 당첨이 되어 경품 수령 시 신분증과 이벤트 당첨 교통카드를 지참해야 하고, 5만원 초과의 경품을 수령할 경우 제세공과금(22%)를 납부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1588-8990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