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겨보고 선물받고

학교가 더 행복해져요~

교육과정 운영의 자율성을 보장받는 공교육 일반학교를 아시나요?

학교, 교사, 학부모가 한마음으로 교육청에 신청하면 설명회 및 워크숍을 통해 준비교로 선정되고 면담,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고 합니다. 이 학교는 학생들이 다양한 방법의 배움을 통해 학교 만족도를 높이고 협력적 문제해결력, 창의력, 자신감, 학습흥미도와 같은 미래 역량이 높아지는 동시에 사교육비 부담과 학교폭력이 줄어드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지요. 경쟁과 시험을 넘어 서로 협력하며 학생, 교사, 학교도 조화롭게 성장하겠지요? ‘함께 행복한 교육’을 이루기 위한 목적으로 충청북도 교육감이 지정 운영하는 공교육의 새로운 희망모델학교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꼼꼼히 읽다보면 정답이 번쩍!!! 멋진 후기도 저절로 써진답니다^^)

 

. 응모방법 : 정답과 후기를 문자로 (010-4079-7475)로 날려주세요~

. 응모마감 : 2016년 7월 8일 ~ 2016년 7월 20일

. 정답과 멋진 후기를 보내주신 분은 선정하여 문화 상품권(5000원권)을 보내드립니다.

. 147호 정답 : 자유학기제

. 147호 당첨자 : 신미정 (산남 푸르지오)

                      최문자(대원 1차)

 

 

정답 : 자유학기제

매월 기다려지는 "두꺼비 마을신문"

읽을수록 나의 마음까지 따뜻해지며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너무나 좋습니다.^^ 감사합니당♡(0209)

 

두꺼비마을신문을 통해 한 달 동안 산남동의 행사와 정보를 알게 되고 다음에는 참가해봐야겠다 라는 호기심도 생기네요~

"자유학기제"(3709)

 

다른 동네에 사는 언니가 마을신문이 있는 우리 동네가 부럽답니다. 우리 동네가 그래서 명품이라며 어깨가 으쓱했네요. 늘 알찬 소식으로 재미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4678)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