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수전
안녕하세요.. 저는 산남푸르지오에 거주하고 있는 산남 마을주민입니다. 산남푸르지오에서 산남고등학교까지의 인도 (투수콘 재질로 포장)가 노후화로 인해 곳곳 포장면이 훼손되고 패인 곳이 많아서 주민들의 통행에 지장을 초래하고 있고, 특히 이곳은 산남고등학교 학생들의 주 통행로로 이용되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시급히 보수, 보강이 요구되는 곳으로 판단되어 이곳 두꺼비 마을신문을 통해서나, 시청을 통해서 건의도
▲ 보수후
했지만 결국은 시정이 되지 않는게 현실이었습니다.

고민 끝에 현재 이곳 산남동 시의원이신 육미선 시의원님께 현재의 상황을 설명하고 시에서 보수보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써 주실 것을 요청한 끝에 얼마 전 육미선 시의원님으로 부터 청주시에 건의를 하셔서 보수예산 1억5천만원을 확보했고 조만간 공사 착수한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주민의 불편사항 때문에 전에 살던 곳에서도 몇 번 해당 시의원분들께 조치 요청을 한 적이 있지만 매번 신경 쓴다는 답변만 있을 뿐 이처럼 신속하게 조치를 해주신 점에 적지 않게 놀랍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산남동을 위해 애써주시는 시의원님에게 많은 감사의 마음을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육미선 시의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끝으로 산남동 주민센터가 분평동에서 산남동으로 이전될 수 있도록 우리 산남동 마을 주민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지역구 국회의원 및 시의원님. 그리고 마을주민이 합심하여 결실을 맺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