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 않고 담백한 빵맛

 
 
 
찾아오시는 길

 첫눈이 올해처럼 풍성하게 내린 적도 없는 것 같다. 하얀 눈을 보며 커피 한 잔으로 추운 몸을 녹이다 보면 빵이 생각난다.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한 빵이면 더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한다. 105호 마을신문 2면에 ‘우리 동네 개업상가 소개’ 에 특이한 빵집이 소개되어 눈길이 갔다. 그런데 그 빵집이 이번에 상가 광고로 소개 할 기회가 왔다. 산남푸르지오 아파트103동 맞은편 버스정류장 골목길로 들어서니 작고 예쁜 빵집, 수Panificio(빠니피쵸)자연빵이 보였다.

수Panificio(빠니피쵸)자연빵

 빵가게 안을 들어서니 신옥수 사장님께서는 수강생들과 빵 만들기에 바빴다. 빵 만드는 일을 지켜보니 신기하기만 했다. 가게 안을 둘러보니 완성된 빵이 진열된 곳은 작고, 오픈 되어 있는 빵 만드는 공간이 훨씬 더 컸다. 빵 발효시간에 맞춰 시간을 내 주신 사장님과 커피와 빵을 함께 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빠니피쵸는 이탈리어 말인데 ♥빵집♥이라는 뜻입니다.” “수Panificio(빠니피쵸)는 기계가 아닌 손으로 만든 빵집이라는 뜻입니다.”
“아이들이 어릴 때 빵을 직접 만들어 주는 홈 베이커리를 시작해 계속해서 빵을 만들어 오다가, 건강한 빵 만드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3년여 동안 수업을 받고, 건강에 많은도움을 받아서 건강자연빵 가게를 올 6월에 열었다.”고 한다. “제가 먹지 못하는 빵은 손님에게 팔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건강을 위한 빵을 만들다 보니 주문을 받아서 만들고, 빵에 첨가제를 쓰지 않아서 당일 소비 할 소량의 빵을 만든다.” “그리고 수강생들을 모집하여 직접 건강자연빵 만드는 것을 전수하니 집에서 빵 굽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수Panificio빠니피쵸 건강자연빵의 특징

1, 버터와 계란, 트렌스지방,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천일염으로 장시간 발효시켜 몸에 좋은 건강빵을 굽습니다.
3, 화학첨가제(합성보존료, 착색료,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4, 음식의 건강함은 건강한 재료에서 나옵니다.(직접 만든 우리 팥소, 씻어 말려 유리용 분마     기에 간 쑥, 시금치, 최상의 치즈와 초콜릿, 허브가루 등을 사용합니다.)
   현미, 콩, 보리가루 등은 구례(쌀농부)에서 구입합니다.
5, 호두, 우유 기타 등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을 위해 주문제빵을 만들어드립니다.
6, 한 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각종 곡물빵을 굽습니다.

♥Tip : 밀가루가 소화 되지 않아서 빵을 못 드시는 분들께 좋습니다.
       아토피가 있는 분, 체질개선을 위한 분들께 좋은 빵입니다.

♣수강생 모집합니다. : 금요일, 베이킹클레스 운영 중

영업시간 :월~목, 토요일 :영업    금, 일요일 : 휴무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756번지 101호
예약 주문: 043 296 0955   010 9560 3433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