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기념 촬영
참가자 기념 촬영

국가대표MAS태권도장(관장 강훈직·이경훈) 관원들이 지난 8월 6일 청주시 CJB미디어홀에서 열린 ‘제27회 국제 한·중청소년무술문화교류대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국제 한·중청소년무술문화교류대회는 한중 청소년들이 무술 교류를 통해 우의를 다지기 위해 국제청소년무술문화교류회가 주최하는 대회이다. 
이 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6월에 한국과 중국에서 각각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선 대회에서는 2,000여 명이 참여해 무예 4종목 6개 부문, 문화 4종목 6개 부문 총 12개 부문에서 경연을 펼쳤다. 8월 6일에 열린 본선 대회에는 한국 선수 및 지도자 300여 명이 오프라인으로 참가했고 중국선수는 온라인으로 200여 명 참가했다.     
예선과 본선 참가자를 모두 포함하면 2,500여 명에 이르는 이 대회에서 국가대표MAS태권도장 관원들은 태권도 부문 대상, 팀종합 부문 최우수상(충청북도지사상), 3인 품새 부문 우수상(충청북도교육감상)을 수상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태권도 부문 대상
△김나연 △신채원 △이주환 △유승민 △김주원 △김지민 △이지수 △박성준 △김동혁 △임이환 △황준하 △최세현 △윤석현
-팀종합 부문 최우수상 (충청북도지사상)
△유승민 △김주원 △김지민 △이지수 △박성준 △김동혁 △임이환 △황준하 △최세현 △윤석현
-3인품새 부문 우수상 (충청북도교육감상)
△김나연 △신채원 △이주환

강훈직 관장과 이경훈 관장은 “청주시 최고 산남동에서 최고의 제자들과 최선을 다하는 지도진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두꺼비마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